안녕하세요
한샘몰에서 11월27 일 주문한 김경희 고객입니다. (연락처:010 9664 5005/010 5588 2965)
기사분이 12월2일 연락이 와서 직장인이라 집에 사람이 없어 12월 3일 2시이후로 와달라고 했더니 12월3일 12시쯤 지나가는데 그때 시간이 안되냐며 답장이 왔더라구요
사람없다고 안된다고 했더니 그럼 다음 배송일정 잡히면 전날 전화드린다며 4~7일 소요된다며 문자 왔더라구요
12월9일 연차라 그때는 배송이 안되냐 했더니 다음주 일정이 안나왔다며 다음주에 연락한다네요
다음주 연락왔을때도 9일이나 토요일 오후가 안된다면 상품취소하고 싶네요
기사님 근무시간이 어찌되는지 모르겠지만 주문자의 방문이 가능한 시간에 최대한 맞춰야 하는거 아닌가요?제가 무리하게 저녁늦게 와달라고 한것도 아닌데,
제가 왜 지나가는 기사님 시간에 맞춰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엔트라 대표 박수진님의 생각이신지 배달직원 단독 행동인지 궁금해서 글남겨요
단독 행동이라면 주의가 필요할것 같고,회사 자체 프로세스가 그렇다면 소티 디자인 제품은 다시는 구매하고 싶지 않을것 같습니다.
확인후 답변주시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